실시간 뉴스


'맹모닝' 논란에 이연복 셰프 해명…"사레 걸린 것"


네티즌도 다른 평가 쏟아내며 맹모닝 관심 'UP'

[김영리기자] 이연복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논란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지난 26일 이연복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요번 맹기용 맹모닝에 오해가 많으신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내가 토하는 장면 보고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건 고개를 너무 숙이고 먹어서 사레 걸린 거지 토하는 게 절대 아닙니다. 어떠한 비린 것도 저는 잘 먹습니다. 냄새를 맡지 못하기 때문이죠"라고 해명했다.

또 이연복 셰프는 "못 믿으시면 식은 꽁치나 차가운 고등어 같은 거 가져오시면 내가 순식간에 먹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도 있습니다. 절대 오해하지 마세요. 사랑합니다"라고 남겼다.

앞서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맹기용 셰프가 첫 출연해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샌드위치인 '맹모닝'을 만들었다.

그러나 '맹모닝'은 비린내를 완벽하게 잡지 못했다는 혹평을 들었고, 특히 이를 맛보던 이연복 셰프가 먹다가 뱉는 듯한 모습이 포착돼 오해를 사며 해명하는 해프닝이 있었다.

한편 네티즌들은 '맹기용 맹모닝'이 이슈가 되자 각기 다른 평을 내놓고 있다.

네티즌들은 "맹모닝 궁금했는데...밥먹는 중이라 못볼 것 같다", "꽁치 샌드위치...이런...", "비쥬얼이 한숨 나오던데", "취사병 고참이 신참 엿먹이려고 만들어 억지로 먹이는 수준 아닌가?", "이쯤되면 누군가 궁금해서라도 맹모닝 만들어보고 후기를 올릴만한데 없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맹모닝' 논란에 이연복 셰프 해명…"사레 걸린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