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선균-조진웅, 백상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 공동수상


백상 영화부문 최우수상 영예

[정명화기자] 이선균과 조진웅이 백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공동 수상했다.

26일 오후 제 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신동엽과 주원, 김아중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은 '끝까지 간다'의 이선균과 조진웅에게 돌아갔다.

이선균은 "이런 자리가 익숙치 않아서 떨린다. 조진웅과 함께 해 너무 즐겁고, 정말 많이 배우고 많이 즐거웠다. 집에서 보고 있을 여배우 전혜진씨와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진웅은 "영화제에서 조연상을 수상했었다. 농담으로 영화 홍보할때는 주연이라더니 상은 조연으로 준다고 징징댔다. 왜 이렇게 무겁게 만드나 모르겠다. 단지 영화를 계속 할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고 행복이다. 이 상은 이 녀석들 참 고생했다라는 의미있 것 같다. 앞으로 더 똑바로 관객들과 소통해라는 의미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백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은 '나의 독재자' 설경구, '화장'의 안성기, '끝까지 간다'의 이선균과 조진웅,'명량'의 최민식이 후보로 올라 경합을 벌였다. 여자 연기상은 '도희야'의 김새론과 배두나,'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손예진, '경주'의 신민아, '카트' 염정아가 후보로 지명됐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선균-조진웅, 백상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 공동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