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수진, 손편지로 결혼소감 "배용준 평생 하고 싶은 인연"


배용준, 박수진 SNS 게시물에 댓글 달며 애정 과시

[이미영기자] 오는 가을 배용준과 결혼하는 예비신부 박수진이 손편지를 통해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박수진은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려 배용준과의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수진은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 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다 이제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고 말했다.

이어 "평생을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라고 결혼을 앞둔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배용준은 박수진의 손편지가 공개되자 "1등"이라는 댓글을 게재했고, 박수진 역시 배용준에게 "♡♡"라고 화답하며 알콩달콩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14일 소속사 키이스트의 대표이자 한류스타인 배용준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 오늘 가을 결혼을 계획 중이라는 사실을 알려 이슈의 주인공이 됐다.

아이돌 그룹 슈가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박수진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동시에 '테이스티로드'의 MC로 활약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드러내왔다. 배용준과는 올해 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수진, 손편지로 결혼소감 "배용준 평생 하고 싶은 인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