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리따움, 국내 업계 최초 '옴니스토어' 오픈


온·오프통합 고객 경험 제공…올해 3개 매장 추가 오픈

[장유미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아리따움 옴니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코엑스점, 신촌역점에 오픈한 아리따움 옴니스토어 매장은 온오프라인 통합 고객 체험을 통해 쇼핑의 편의를 제공함은 물론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이다.

아리따움 옴니스토어 외관 윈도우에서는 지나가는 고객의 움직임에 따라 스크린이 블라인드 효과처럼 나타난다. 또 고객에게 건네는 말풍선 메세지를 손으로 터치해 터트리면 아리따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 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매장 내 캠이 장착된 '메이크업 미러'에서는 고객이 피부톤을 측정한 후 웜톤·쿨톤 결과를 받고 그에 맞는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추천 받은 제품을 미러 앞 선반에 올려두면 해당 제품의 사용법과 온라인·SNS를 통한 구매 후기 등을 미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 마음에 드는 제품을 아리따움 닷컴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로 바로 추가할 수 있는 QR코드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구매시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코엑스점과 신촌역점은 각각 가꿀 줄 아는 남자들을 위한 '맨 스타일 바(코엑스점)'와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바(신촌역점)'를 운영한다. 특정 제품을 각각의 바 위에 올려놓으면 제품의 효능과 주요 특징, 사용법 등의 정보를 모니터를 통해 전달한다.

아리따움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온오프 통합 옴니스토어 매장을 선보였다"며 "이번 옴니스토어는 뷰티 마니아들에게 더 많은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올해 3개점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리따움, 국내 업계 최초 '옴니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