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막말 논란에 명예훼손 고소까지…장동민, 결국 DJ 하차


장동민, KBS 쿨FM '두시' DJ 떠나…제작진 "개편 맞춰 후임 뽑는다"

[장진리기자] 막말 등으로 연이어 논란에 휘말린 장동민이 결국 라디오 DJ 자리를 떠난다.

개그맨 장동민은 현재 진행을 맡고 있는 KBS 쿨 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두시' DJ에서 하차한다.

27일 '두시' 제작진은 "장동민이 DJ에서 하차한다. 5월 개편에 맞춰 후임 DJ를 뽑을 예정"이라고 장동민의 DJ 하차를 알렸다. 장동민의 하차와 함께 레이디제인 역시 현재 해외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상태라 27일, 28일 양일간은 조정치와 도희가 임시 DJ로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막말 논란으로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 자진 하차하기도 했던 장동민은 또 다른 발언으로 삼풍백화점 사고 생존자로부터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하는 등 연이은 막말 논란으로 결국 라디오 DJ에서 하차하게 됐다.

장동민은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진행했던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옹달샘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건강동호회 얘기를 진행하던 중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고 문제의 발언을 했고, 이 방송을 들은 생존자 A씨는 명예훼손과 모욕으로 장동민을 동부지검에 형사 고소했다.

A씨의 법률대리인 측은 "어려운 역경 속에서 사경을 헤매다 나왔는데 그 과정 자체가 개그 소재로 쓰이는 것을 넘어서 허위 사실을 통해 너무나도 희화화되고 모욕적으로 비치는 모습에 충격을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말 논란에 명예훼손 고소까지…장동민, 결국 DJ 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