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탐앤탐스·롯데백화점서 갤럭시S6 무선 충전 한다


국내 브랜드 200여개 매장서 지원, 무선 충전 인프라 확대

[민혜정기자] 삼성전자가 커피전문점, 백화점 등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무선 충전기 설치를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탐앤탐스, 롯데백화점, 서가앤쿡, 이철헤어커커 등 국내 브랜드 200여개의 매장에 '갤럭시 S6'’ 무선 충전기를 설치한다고 27일 발표했다.

'갤럭시 S6' 사용자들은 협업 매장 안에 설치된 무선 충전기에 제품을 올려두는 단순한 동작만으로도 쉽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충전 중 잠시 전화를 걸고 받는 등 선 없이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최초로 두 가지 무선 충전 표준인WPC(Wireless Power Consortium)와 PMA(Power Matters Alliance)를 모두 획득한 '갤럭시 S6'는 무선 충전 기능이 자체 내장돼 있어 별도의 무선 충전용 커버 구매 없이도 간편하게 무선 충전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6’의 충전을 위해 매장 카운터에 휴대폰을 맡기거나, 가방 속에 유선 케이블을 챙겨 다녀야 하는 불편함은 이제 점차 사라질 것"이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무선 충전’ 기능의 편리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 마케팅을 추진했다"다고 말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매장 정보는 '갤럭시 S6'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6)에서 오는 3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탐앤탐스·롯데백화점서 갤럭시S6 무선 충전 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