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소민, 공식 연인 윤현민과 한솥밥


"좋은 시너지 얻을 것"

[권혜림기자] 배우 전소민이 연인 윤현민의 소속사에서 새 도약을 시작한다.

27일 엔테테인먼트아이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소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터테인먼트아이엠에는 앞서 전소민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윤현민이 소속돼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배우 영입 시 연기력과 더불어 평소 성품과 노력을 중요한 덕목으로 꼽는데 전소민은 뛰어난 연기력에 좋은 인성을 겸비한 배우"라며 "여기에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얻을 것이라는 양측의 믿음이 배경이 됐다"고 알렸다.

이어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전소민이 향후 연기자로서 더욱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소민은 2006년 영화 '신데렐라'로 데뷔해 드라마 '아빠 셋 엄마 하나', '에덴의 동쪽', '조선X파일 기찰비록', '사랑하길 잘했어', '인수대비', 영화 '헬프미', '러브콜', 독립 영화 '썬크림'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해왔다.

그러다 지난 2013년 임성한 작가 드라마 MBC '오로라 공주'에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 오로라 역으로 발탁돼 인기를 얻었다. 최근작으로는 SBS ‘끝없는 사랑’과 JTBC ‘하녀들’이 있다.

연인 윤현민과는 지난 9일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함께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홍보대사도 맡아 오는 29일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애니멀프렌즈 위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소민, 공식 연인 윤현민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