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대성, 오늘(26일) 생일…YG "생일 축하해"


서울 콘서트 시작으로 15개국 월드투어 나서

[김양수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생일을 맞이한 빅뱅 대성의 생일을 축하했다.

26일 0시 YG 공식 블로그(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DAESUNG'이라는 축하 문구와 함께 대성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대성의 순수하고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지 속 대성은 따뜻한 햇살을 한 몸에 받으며 편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심플한 흰 티 차림으로 순수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대성 생일 축하해' '대성 생일날 콘서트에서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대성 풋풋하네' 등 축하 인사와 함께 대성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IN SEOUL WITH NAVER' 무대에서 빅뱅의 멤버로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났다.

빅뱅은 오늘(26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등 약 15개국, 70회 공연에 140만여 관객을 동원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또 오는 5월 1일에는 새 앨범 프로젝트 'MADE' 시리즈의 첫 프로젝트인 'M'의 타이틀곡 'LOSER'와 'BAE BAE'를 발표한다.

빅뱅은 5월1일부터 8월1일까지 매달 한 곡 이상의 곡을 담은 프로젝트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이를 토대로 완성된 'MADE' 앨범을 9월1일 선보일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대성, 오늘(26일) 생일…YG "생일 축하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