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상도 아나 "변명 여지 無…김준수 더욱 응원" 공식 사과


고양국제꽃박람회서 불거진 논란에 공식 사과…논란 일단락

[장진리기자] 박상도 SBS 아나운서가 JYJ 김준수와 팬들에게 사과했다.

박상도 SBS 아나운서는 24일 SBS를 통해 JYJ 김준수와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지난 23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된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서 논란이 불거진 언행에 대해 박상도 아나운서는 "사과드립니다. 진행자로서 출연자의 기분을 나쁘게 한 것은 어떤 상황에서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김준수 씨의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응원하겠습니다. 거듭 사과드립니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이에 앞서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사회를 보던 박상도 아나운서는 "김준수의 노래를 듣고 싶으면 잘 해야 한다. 수틀리면 돌려보낼 수도 있다"고 밝혀 김준수 팬들을 분노케했다.

박상도 아나운서의 멘트에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회자님, 누군지는 제가 잘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예의는 좀 차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를 떠나 저에게나 팬분들에게나 참 무례하시군요"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씨제스 측 역시 "박상도 아나운서의 말에는 공식적인 행사의 사회자로서 문제가 될 소지가 분명히 있었다. 이에 대한 사과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김준수는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속상한 일은 있었지만 우리 이제 그만 풀어요. 무엇보다 오늘 참 오랜만에 그런 자리에서 노래를 한 점. 그것도 내 고향에서. 참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라고 재차 입장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고양=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상도 아나 "변명 여지 無…김준수 더욱 응원" 공식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