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승환 유리 열애 목격담 등장…"제부도 칼국수집에서"


소속사 공식 인정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데이트"

[김영리기자] 돌부처 오승환과 소녀시대 유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온라인 공간에서 속속 목격담이 등장하고 있다.

2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전 불거진 유리와 오승환의 열애설에 대해 "유리와 오승환이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 인정했다.

유리와 오승환은 지난해 11월부터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의 교제는 이미 스포츠계 인사들에게는 잘 알려진 사실인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이 전해진 후 온라인공간에서는 두 사람이 사귄다는 글과 데이트 현장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선 '오승환이 소녀시대 유리하고 연애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지난 3월 초 올라왔다.

이 글에선 "대구에 많은 야구선수와 친분이 있는 분이 있는데 그 분 말씀에 의하면 오승환과 소녀시대 유리가 만나고 있는 중이라는...믿거나 말거나예요"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알렸다.

또 다른 네티즌은 "겨울에 제부도 갔다가 칼국수 집에서...오승환씨랑 유리씨 제부도 칼국수 먹고 갔습니다. 잘 어울리던데요"라며 목격담을 남겼다.

이밖에 "올초 유리가 일본 야구장에서 경기 관람하는 것 봤는데. 오승환 응원하러 왔었구나", "야구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던데 오승환이 하도 말하고 다녀서...", "공개된 소녀시대 멤버들 남친 중에 제일 괜찮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승환 유리 열애 목격담 등장…"제부도 칼국수집에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