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신동엽, '수요미식회' 합류…전현무와 MC호흡


김희철 개인사정으로 하차, 29일 첫 방송

[김양수기자] '다작MC' 전현무와 신동엽이 tvN '수요미식회'에서 만난다. 두 사람의 MC 호흡은 2013년 방송된 MBC '스타 다이빙쇼 스플래시' 이후 1년6개월 만이다.

1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신동엽은 오는 15일 녹화부터 '수요미식회'의 새로운 MC로 합류한다. 신동엽과 전현무가 함께 하는 '수요미식회'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그간 전현무와 함께 '수요미식회'를 이끌어온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개인 사정으로 하차한다. 신동엽은 김희철의 후임MC로 '수요미식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수요미식회'는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토크를 벌이는 프로그램. 연예계 미식가로 잘 알려진 신동엽이 '수요미식회'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동엽은 현재 올리브 채널에서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먹지?'도 진행 중이다.

'수요미식회'는 진행자를 교체함과 동시에 방송 시간도 변경한다. 기존 수요일 밤 11시에서 오후 9시40분으로 방송 시간을 한시간 앞당긴 것. 이로써 '수요미식회'는 '라디오스타' 등 지상파 예능 대신 드라마와 시청률 경쟁을 벌이게 됐다.

한편, '수요미식회'까지 더해지며 연예계 대표 '다작MC' 신동엽의 프로그램은 총 10개로 늘어났다. 현재 신동엽은 tvN 'SNL코리아', 올리브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먹지', MBC '세바퀴', JTBC '마녀사냥', SBS 'TV동물농장', KBS '안녕하세요' '불후의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E채널 '용감한 기자들', MBC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 등에서 활약 중이다.

전현무는 JTBC '비정상회담' '나홀로 연애중'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KBS W '마카롱', SBS플러스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 그리고 MBC라디오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등 8개 작품을 진행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신동엽, '수요미식회' 합류…전현무와 MC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