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원vs유해진이 맞붙는다, 스릴러 '그놈이다' 크랭크인


독특한 샤머니즘 스릴러 장르

[정명화기자] 배우 주원과 유해진 주연의 영화 '그놈이다'(감독 윤준형, 제작 상상필름)가 지난 16일 촬영에 돌립했다.

'그놈이다'는 세상에 둘도 없는 여동생을 살해한 범인을 아무런 증거도 단서도 없이 무속의 힘을 빌려 집요하게 쫓는 샤머니즘 스릴러다.

이번에 진행된 첫 촬영은 오빠 '장우' 역의 주원과 '민약국' 역의 유해진이 처음 대면하게 되는 장면으로, 두 배우 모두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배역에 완벽히 몰입했다는 전언이다.

주원은 육감만으로 여동생의 살인범을 쫒는 오빠 '장우'를 연기하기 위해 일부러 살을 찌우고 사투리를 배우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주원은 "개인적으로 스릴러 장르를 좋아해 영화를 시작하는 기분과 각오가 남다르다. 경상도 사투리를 익히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좋은 결과 나올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수상쩍은 행동으로 '장우'에게 찍히는 동네 약사 '민약국'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 유해진이 맡았다.

유해진 역시 "첫 촬영의 기운이 좋다. 감독님과 스태프들의 호흡이 잘 맞아 앞으로의 촬영이 더 기대된다"며 크랭크인의 소감을 전했다.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민약국' 역의 유해진과 주원의 연기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그놈이다'는 5월 말 크랭크업 해 올 하반기 개봉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원vs유해진이 맞붙는다, 스릴러 '그놈이다' 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