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미지스, 샤오미 우수 납품업체 선정…납품 증가


샤오미에 햅틱 월 200만~300만개 수준 납품

[김다운기자]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이미지스는 중국 최대의 스마트폰 제조사 샤오미로부터 우수 납품업체로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25일 열린 샤오미 납품업체 행사에서 이미지스는 우수한 제품 품질력과 빠른 납기 대응을 인정받아 우수 납품업체로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미지스는 지난 2013년부터 샤오미에 햅틱 제품을 꾸준히 공급해 왔으며, 최근 샤오미의 매출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이미지스의 납품량 역시 월 200만~ 300만개 수준으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미지스가 샤오미에 납품하고 있는 햅틱은 휴대폰에서 촉각 전달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기술이다.

이미지스는 지난 2010년 햅틱 신드롬에 힘입어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으며, 스마트폰 단층필름전극방식(GF1)의 터치칩을 개발한 데 이어 국내 최초로 4.5인치 GF1 모델을 상용화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5.5~7인치의 대면적 제품 개발 성공도 눈앞에 두고 있어 모바일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정철 이미지스 대표는 "이번 우수 납품업체 수상은 샤오미와의 오랜 거래 속에서 다져진 신뢰이자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의미한다"며 "향후 햅틱 제품 외 터치 컨트롤러 또한 본격적인 공급이 예상되고 있어 회사의 가치가 지금보다 강화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미지스, 샤오미 우수 납품업체 선정…납품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