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로벌 호텔그룹 윈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 분양


초 저금리 시대에 뭉칫돈이 수익형부동산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 지역은 호텔 객실분양 투자상품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제주도는 현재 약 50여 개의 신축 호텔들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공급 과잉이라는 꼬리표를 달게 되었다.

반면 강원도의 경우 분양형 호텔이 없어 경쟁력이 높고 관광객도 연간 1,200만 명을 넘어 제주도보다 월등히 많다. 특히 강원도는 숙박시설이 현저히 부족해 성수기가 아니어도 호텔 예약률이 높아 호텔 사업의 최적지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수익형 분양 호텔의 경우 여러 브랜드들이 있지만 그중에 가장 돋보이는 브랜드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라마다'이다.

라마다는 전 세계 66개국 약 7,380개의 호텔을 운영하며 세계 최다 호텔을 보유한 글로벌 호텔그룹인 윈덤그룹의 호텔 브랜드이다.

윈덤그룹은 17개의 호텔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전 세계 모든 항공사와 연계된 예약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경쟁력이 매우 뛰어나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높고 안정적인 수익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는 대지 8,534㎡, 연면적 19,666㎡에 지상6층의 10개동과 컨벤션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25~41㎡, 305실의 호텔객실과 야외수영장, 글램핑장, 골프연습장, 산책로 등을 갖추있다.

이뿐만 아니라 컨벤션센터에는 테디베어 뮤지엄 및 기프트센터, 휘트니스센터, 초콜렛스파, 레스토랑, 뷔페, 카페테리아 등을 갖춰, 라마다호텔 4개 등급 중 상위 등급인 호텔&리조트 등급으로 국내최초 분양한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는 중도금 납부 시 8%의 수익을 즉시 지급하며, 오는 6월 호텔 운영 이후에는 5년 동안 실투자금 대비 연16%의 최소수익보장과 연말추가 배당수익금을 지급한다는 내용을 부동산임대차 계약서로 보장한다.

또한 연 30일의 무료숙박 혜택과 부대시설 및 365세이프타운, 태백레이싱파크 등 협력업체 등의 시설 이용 시 할인혜택은 덤으로 주어진다. 임대차계약서에는 '산하HM'이 운영사로 참여한다는 내용을 명시하고 있다.

분양가격은 9,500만원대로 대출시 실투자금은 4천만원대라 소액투자자에게 부담이 없으며, 최근 분양된 타 지역 라마다호텔 분양가격의 절반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강원라마다(www.jsramada.com)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격 대비 호텔의 평균 숙박료도 저렴하게 책정되어, 단체관광의 특성화 호텔로 국내외 여행업체의 협력업체 등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시 사전예약을 하면 더욱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2-756-2000)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로벌 호텔그룹 윈덤, '강원 라마다호텔&리조트'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