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성콘도, 필요일자에 사용가능한 리조트회원권 분양


일성리조트가 저렴한 가격부터 풍부한 혜택까지 부여한 특별회원권 분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성콘도는 회원별 일대일 담당자를 배치시켰으며 예약일수를 보장하는 제도를 구축하여 실제 회원이 '필요한 날짜'에 회원권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는 기존 회원권의 경우 사람이 몰리는 시즌에는 사용이 쉽지않았으며 가능하다 하더라도 빠른 예약을 권장하고 있어 회원들의 불평을 샀다는 점을 개선했다.

기존에 20년을 채워야만 일정의 반환금을 받을 수 있었던 회원권도 최근 10년 만기로 줄어들었다. 더불어 원금 100%를 보장하며 반환하기로 해 회원들의 선호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직영콘도의 수영장과 사우나 무료이용권도 발급하고 있다. 또한 전국 경기도를 포함한 15곳 제휴 골프장에 대해 할인 혜택 및 부킹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65세 이상의 회원에게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평생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효도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현재 일성콘도는 직영체인 8개(설악, 제주비치, 부곡, 경주, 지리산, 남한강, 무주, 제주협재)와 연계체인 7개(용인, 천안, 횡성, 도고, 제천, 울릉도, 경주)를 포함해 15곳에 위치해 있으며 2017년에 문경새재콘도를 건립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blog.naver.com/zzxx7356) 또는 회원관리부 공식 전화번호(02-6440-107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성콘도, 필요일자에 사용가능한 리조트회원권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