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던킨도너츠, '푸,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진행


글레이즈드 6개·목쿠션 구성해 9천900원에 판매

[장유미기자] 던킨도너츠가 지난 달 선보인 '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의 인기에 힘입어 '푸,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푸,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은 6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로 '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 도넛 6개와 '푸, 목쿠션'을 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푸, 1등급 국산벌꿀로 만든 글레이즈드'는 국내산 1등급 천연 아카시아 벌꿀로 맛과 건강을 더한 도넛으로 디즈니 캐릭터 '푸'를 깜찍하게 표현했다. '푸, 목쿠션'은 캐릭터 푸를 형상화한 목 쿠션으로 부드러운 재질과 폭신폭신한 쿠션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쿠폰,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이 불가하다. '푸, 목쿠션' 개별 구매 및 제품 구성 변경은 불가하며, 기간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푸, 목쿠션'은 당일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 달에 출시한 디즈니 캐릭터 도넛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이에 대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던킨도너츠, '푸, 기프트 세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