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짜사나이2' PD "에이스는 샘오취리·구멍은 김영철"


"이규한 분위기 메이커-임원희 존재감 커"

[이미영기자] '진짜사나이2'의 김민종 PD가 에이스 병사로는 샘 오취리를, 구멍 병사로는 김영철을 꼽았다.

김민종 PD는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새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민종 PD는 "시즌2에서는 조금 더 본질에 충실하게 집중하고 초심을 되찾자. 리얼한 군대의 모습을 그려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출연자가 시즌1에 비해 대폭 늘어난 것에 대해 "출연진 조합을 달리 해서 자대 배치를 다르게 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 PD는 에이스 병사로는 샘 오취리를, 구멍 병사로는 김영철을 꼽았다.

김 PD는 "샘 오취리는 남자 외국인 사상 최초로 외국인 병사가 에이스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신체 구조가 월등해서 훈련에서 탁월한 면을 보일 때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규한은 분위기 메이커다. 적응을 잘해서 요리조리 잘 피해나가는 밉지 않은 캐릭터다. 김영철은 구강 구조 때문에 고생을 했고, 말이 많아서 많이 혼나는 한편 생활관 분위기를 좋게 만든다. 정겨운은 털털하고 허당기 있는 모습, 인간적이고 소탈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임원희는 비주얼 자체로 쇼킹하다. 시즌1,2 통틀어 가장 존재감 있고 포스가 있다. 10명의 출연진을 아버지처럼 잘 이끈다"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구멍 병사를 묻는 질문에는 "훈련을 할 때마다 구멍 병사가 나온다. 초반에는 김영철이 구멍병사로 활약을 했다"고 말했다. 김영철은 "구멍병사는 접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시즌2는 지난달 10일 훈련소 입대를 시작으로 본격 촬영을 시작했다. 시즌2에는 슈퍼주니어 강인, 배우 임원희,이규한,정겨운, 개그맨 김영철,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 요리사 샘 킴 등이 출연한다.

새 멤버들이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 시즌2는 오는 8일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사나이2' PD "에이스는 샘오취리·구멍은 김영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