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은평힐데스하임, 롯데몰 은평점 프리미엄 업고 관심↑


은평 힐데스하임이 지하철 3호선 프리미엄 라인과 더불어 최근 은평의 롯데몰과 성모병원의 착공에 힘입어 은평 상업용지 지역의 부동산 매물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은평뉴타운 지역의 힐데스하임은 수익형 부동산이자 환매성도 뛰어난 주상복합 아파트로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상업용지 2블록에 위치해 있다. 총 135세대를 기준으로 아파트 99세대, 오피스텔 36실로 구성되어 있다.

은평힐데스하임은 은평뉴타운에서 처음 선보이는 39㎡(18평형대) 소형 아파트의 3BAY 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넓은 전용률은 물론 고급 마감재를 채택, 최고급 아파트에만 적용한다는 시스템 창호로 고품격 아파트를 추구한다.

ㄷ자형태의 넓은 싱크대와 아일랜드 조리대가 가미된 주방은 흡사 30~40평형대 부럽지 않은 구성이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양문형 냉장고, 가스쿡탑, 김치냉장고, 시스템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분양가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다. 공간 효율을 높인 드레스 룸과 화장대 또한 인기 요소이다.

롯데복합쇼핑몰과 최신 주상복합 아파트의 등장으로 쾌적한 상권이 마련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800개 병상을 갖춘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이 들어설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신혼부부나 은퇴 이후의 베이비부머에게도 적합한 주거지역이라는 평이다.

광화문, 시청, 종로, 강남권 등 비즈니스 타운으로 진입하는데 20여분 정도 소요돼접근성이 뛰어나며 힐데스하임 인근에 은평롯데몰과 은평성모병원이 착공을 시작해 생활 편의는 물론 시세 프리미엄도 생겨 높은 투자가치를 형성하고 있다.

은평 힐데스하임은 입주 시까지 중도금 6회로 무이자 혜택을 받아 지불 가능하며 잔금 30%는 입주 시에 지불하면 된다. 분양문의는 (02-389-8850)로 하면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은평힐데스하임, 롯데몰 은평점 프리미엄 업고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