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비온 보육교사 종합반 개강, 태블릿PC 제공 이벤트


7과목 이상 신청한 학습자 중 선착순 100명 한정

매년 3월은 신학기가 시작되는 시기다. 이 때문에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과 전업주부들까지 새로운 분야에 대한 왕성한 학습욕구를 나타내기도 한다.

이처럼 바쁜 생활 속에서도 새로이 학습의욕을 품은 성인학습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 바로 학점은행제도다.

학점을 이수함으로써 학위를 취득할 수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해 이직 및 전직을 고려하는 직장인에게 특히 유용하며, 일반인이나 취업준비생들도 학점은행제도를 적극 이용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한 보육교사 자격 과정이 재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 가운데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육아를 비롯한 가정생활은 물론, 경력단절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까지 가능한 분야이기 때문에 20대부터 40대까지 폭 넓은 연령층의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최근 어린이집 학대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보육교사들의 전문성을 높이는 한편, 처우를 개선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향후 보육교사에 대한 밝은 전망이 기대되는 대목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교육기관인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이 3월 개강반의 보육교사 종합반 과정 학습자들에게 태블릿 PC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혀 관심을 끈다.

이번에 증정하는 8인치 윈도우 태블릿 PC는 PC와 동일한 환경에서 모바일 학습활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스마트러닝 서비스 보육교사 과정 7과목 이상을 수강신청한 학습자 전원에게 태블릿 PC가 주어지며, 선착순 100명 한정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친구와 함께 수강하면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아갈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유비온이 학점은행 교육기관 최초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출석인정과 실시간 진도반영 및 다운로드까지 가능한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보다 많은 학습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기업공개(IPO)를 통해 상장기업으로 15년 동안 교육운영 노하우를 축적함과 동시에 다년간 교육솔루션 R&D 활동을 펼쳐온 이러닝 평생교육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학습자들의 선택을 받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유비온 홈페이지(www.iubion.com)에서 모바일 스마트러닝 서비스 보육교사/아동학 수강신청이 이뤄지고 있으며, 강의는 3월 3일 개강해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비온 보육교사 종합반 개강, 태블릿PC 제공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