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궁민·홍진영·홍종현·유라, '우결4' 하차하나 "통보 못 받아"


"봄 개편 준비 중, 3월 새 커플 투입 예정"

[이미영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남궁민과 홍진영, 홍종현과 유라가 하차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남궁민과 홍진영, 홍종현과 유라 커플이 최근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가상 부부 생활을 종결했다. 송재림과 김소은 커플은 잔류한다.

한 출연자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제작진으로부터 하차 통보를 받은 것은 없다. 마지막인지 모르고 촬영을 마쳤다. 다만 '우결4'가 봄 개편으로 인해 새 커플을 투입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또다른 관계자 역시 "하차 통보를 받지 못 했다"고 밝혔다.

홍진영과 남궁민 커플은 지난해 3월 합류에 1년 가까이 가상 부부 생활을 이어왔다. 두 사람은 최근 홍콩 여행에서 입맞춤까지 성공하는 등 실제 연인 같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6월 합류한 홍종현과 유라는 약 8개월 만에 하차한다. 홍종현은 최근 나나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방송을 통해 이를 해명했으며, 유라는 장난기 어린 질투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새 커플 섭외를 위해 미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3월 초 새 커플 촬영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궁민·홍진영·홍종현·유라, '우결4' 하차하나 "통보 못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