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계적 브랜드 라마다호텔 강원도 정선에 들어선다


주요 관광지역 만을 엄선해 호텔을 공급중인 세계적인 브랜드인 라마다호텔이 국내 정선에 조성된다.

강원도 정선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풍부한 관광자원을 갖춘 우수한 휴가지로 손꼽히며 또한 하이원리조트, 강원 랜드 카지노 등 정선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어 정선이 또 하나의 관광 랜드마크로 급부상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발표 이후 평창․ 강릉․ 정선 등의 강원도 지역은 올림픽 개최에 따른 수혜는 물론 개발호재가 잇따라 강원도 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부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정부의 올림픽 특구 발표에 따라 '라마다 정선호텔'이 들어서는 정선군 일대는 '정선 생태체험 특구'로서 산악트레킹 등 레포츠의 거점으로 개발되며 평창 대관령 진부면 일대는 '건강휴양도시'로, 강릉 일대는 '강릉문화 올림픽 종합특구'와 '금진온천 휴양특구'로 각각 조성된다.

정부의 올림픽 특구사업, 개발호재까지 합쳐져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은 앞으로 더욱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원도 핵심 관광입지인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리 일대에 들어선 '라마다 정선호텔'은 탁월한 연계성과 교통환경, 체계적인 호텔 운영 노하우, 합리적인 계약 조건 등의 강점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투자금 6천만 원대로 최초 2년간 연 12%의 수익이 보장되며, 회계법인의 투명한 외부회계감사로 안전한 자금운영 및 수익성을 보장한다.

연면적 28만㎡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3~98㎡ 총 483실 규모인 '라마다 정선호텔'은 옥상정원과 세련된 로비, 바비큐 라운지와 레스토랑(뷔페/BAR), 미팅룸, 휘트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된다.

계약자는 스위트룸을 연간 7일, 제주도 특급호텔 3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이원 리오츠 리프트와 하이원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라마다 정선은 일반 숙박시설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별등기 분양이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라마다 정선은 일반 숙박시설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별등기 분양이 가능하다"며 "최초 2년간 위탁자가 수분양자 운영수익 12%를 보장하며 시행사에서 운영수익 지급관련 연대보증을 선다"고 밝혔다.

라마다 정선호텔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갤러리아백화점 인근에 있으며 현재 주말에도 많은 내방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2-756-2000)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계적 브랜드 라마다호텔 강원도 정선에 들어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