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벅지 지방흡입 통한 얼굴지방이식 주목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볼륨감 있는 얼굴이 선호되고 있다. 둥근 이마와 오똑한 코의 옆선이 아름다운 얼굴의 기준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한국인들은 유난히 평면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넓적하고 둥글어 다소 세련된 느낌이 부족하다. 반면 서양인들은 넓은 이마와 높은 콧대, 깊은 눈과 큰 쌍꺼풀을 가지며 보디라인 외에 또 하나의 아름답고 매혹적인 라인을 자랑한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볼륨있고 입체적인 얼굴은 실제 보다 크기도 작고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마를 중심으로 한 상안이 넓어 보이고 턱 부위의 하안은 상대적으로 좁은 사람들이 대부분 동안에 해당된다.

이에 떠오르는 것이 바로 허벅지 지방흡입을 통해 얻은 자가지방을 이용한 얼굴 지방이식수술이다. 즉 개인의 힘으로 살을 빼기 힘든 부위인 허벅지 지방흡입이나 미니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등의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얻은 지방을 입체적인 얼굴을 만드는데 활용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몸매는 교정하면서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JYP성형외과 박병호 원장은 "허벅지지방흡입을 이용한 얼굴지방이식은 한국인의 평평한 안면과 작은 이목구비의 단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해준다. 얼굴의 중심에서 돋보이는 부분을 개선해 얼굴 전체의 밸런스와 자연스러운 얼굴을 구현한다. 어떠한 각도에서 바라봐도 걱정이 없으며 외모와 얼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는 단순히 얼굴 특정부위 한 가지를 고치는 것이 아니라 전체 균형을 맞추는 것이기 때문에 수술 후 만족감이 크다. 이마 지방이식을 함께 하여 동그란 이마에서 오똑한 코로 떨어지는 얼굴라인을 만들 수 있고 적당한 크기의 눈과 광대뼈 등을 만들어 개인의 얼굴에 이상적인 비율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본인의 복부나 팔뚝, 허벅지 지방을 흡입해 얼굴에 주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며 건강을 해치지 않고 간편하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최근에는 신체에 지방흡입의 자국이 남는 것을 우려할 필요 없이 상처가 겉으로 보이지 않도록 흉터나 자국을 최소화 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벅지 지방흡입 통한 얼굴지방이식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