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 "매 분 피마르는 시간이었다" 심경고백


'나가수3' 하차 심경 전해

[정병근기자] 엠씨더맥스 이수가 '나는 가수다3' 하차와 관련해 심경을 고백했다.

이수는 최근 MBC '나는 가수다3'(이하 '나가수3') 녹화를 마친 뒤 제작진의 갑작스런 통보로 하차했다. 그는 30일 엠씨더맥스 팬카페에 "오늘 내가 이 글을 쓰기까지 매 분 피마르는 시간이었다"며 그간의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수는 "내가 지금 얻은 결론이 결국 정답이 되었으면 해. 아무도 미워하지말자 나를 제외하고는. 그게 내 답"이라며 "하차 여부와 상관없이 '나가수'는 가수들에게 최고의 환경으로 노래할 수 있게 해준 프로그램이었다"고 했다

이어 "가수들이 다른 것 신경쓰지 않고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는 프로그램이 내 개인적인 문제로 폄하 당하거나 저평가 당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해"라며 '나가수3'를 향한 비난을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다.

'나가수3'에 출연하기로 했던 것에 대해서는 "나는 그냥 노래하고 싶었어 그뿐이야. 사실 그것보다 노래하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라고 했다.

이수는 "욕하면서 몰래 찾는 불량식품이 아니라 특별할 것 없지만 따뜻한 집밥이 되어주고 싶었는데 그게 좀 아쉽지만 이 또한 내가 짊어져야할 짐이기 때문에 혼자 해내려고 했던 것이기도 하고"라고 설명했다.

이어 "걱정 끼쳐서, 내가 저지른 과거와 그것에 더해서 어떤 사람들의 상상에 의해서 만들어져 사실처럼 굳어진 일들까지 모두 다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 미안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또 "고맙다. 금방 만나자"라고도 했다.

30일 첫 방송된 '나가수3'에선 이수의 모습은 '통편집' 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 "매 분 피마르는 시간이었다" 심경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