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석훈 "4년 만난 연인과 약혼…올해 결혼" 깜짝 발표


팬카페 통해 약혼 소식 알려 "고마운 사람"

[이미영기자]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약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석훈은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4년째 만난 연인과 약혼했다고 알렸다. 올해 결혼 예정이라고 깜짝 발표도 했다.

이석훈은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 될 것 같습니다. 제 마음 속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려고 한다. 마지막 순간까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그 누구보다 저를 믿고 의지하는 팬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석훈은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라며 "군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줬고 어머니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저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라며 연인의 존재를 알렸다.

이어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 그리고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이석훈은 "이제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게 돼 무척 미안한 마음이다"라며 "연예인, 가수이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다. 그로 인해 이 사실을 언제 말씀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고백을 하게 됐다"고 팬들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석훈은 "오늘 떨리는 마음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습니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석훈이 속한 SG워너비는 최근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석훈 "4년 만난 연인과 약혼…올해 결혼" 깜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