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쓰오일 주유소, 구도일·도라에몽 공동 마케팅


주유소 곳곳 캐릭터 단장...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정기수기자] 에쓰오일은 자사 캐릭터 '구도일'과 일본의 유명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이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우선 서울 연희동 에쓰오일 두꺼비주유소는 '구도일·도라에몽 주유소'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간판부터 주유기, 창문, 바닥 등 주유소 곳곳에 구도일과 도라에몽 캐릭터를 배치했으며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형물도 설치했다.

또 에쓰오일은 다음달 15일까지 애니메이션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국내 개봉에 맞춰 공동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도일·도라에몽 주유소 방문 고객에게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구도일 열쇠고리, 영화관람권, 저금통 등 선물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와 모바일앱으로 응모한 고객 중 150쌍을 내달 9일 추첨해 도라에몽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같은달 2일부터는 수도권 100개 주유소에서 구도일과 도라에몽이 그려진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구도일 캐릭터의 인지도와 매력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유명 캐릭터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도라에몽 콜라보레이션도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쓰오일 주유소, 구도일·도라에몽 공동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