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로PC방, 차별화된 인테리어 등 창업특화모델 제공


어둡고 침침한 분위기와 마치 너구리소굴을 방불케 하는 담배연기는 몇 년 전까지만해도 PC방하면 떠올랐던 이미지이다.

그러나 금연법과 복합수익형 PC방의 상승세 등으로 인해 최근의 PC방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찾아 보기 어렵다.

PC방 창업프랜차이즈 해피로PC방은 "최근 피시방 창업의 성공요인은 대형화"라고 전하면서 "세련된 인테리어와 카페형 흡연부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흡연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여성과 아이들까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밥버거, 콘피자 등의 특화된 식품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식음료를 같이 판매함과 동시에 스티커사진기, 핸드폰숍, 부스형 노래방 등 다양한 샵인샵 전략으로 단순 게임공간을 넘어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는 것이 최근 피씨방 창업의 트렌트"라고 설명했다.

해피로피씨방은 대형 PC방 창업특화 모델과 더불어 PC방 창업의 성공요소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통해 성공적인 피씨방 창업을 이어가고 있다.

PC방 인테리어를 위한 자체 개발팀인 'Design Factory'가 트렌드 조사부터 기획, 디자인, 시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점포별 특성에 맞는 최상의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최고급 원자재료 사용과 철저한 원칙준수 시공으로 애프터서비스 발생률이 거의 없고 장기간 리모델링 또한 필요 없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전자동 노하드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매장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해피로피시방 만의 특징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 가맹점관리 서버를 구비하고 있는 해피로피시방은 전문가가 직접 365일 24시간 지속적으로 가맹점 PC를 관리해주고 있다.

게다가 전국 2백여개 출장 AS 지정센터를 구축해 신속한 대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발생 시 빠른 시간 내에 매장 정상화가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로PC방, 차별화된 인테리어 등 창업특화모델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