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택시' 장수원·김재덕·강성훈, 젝키 해체 전말 밝힌다


장수원, 연기 실력 늘었다는 지적에 "머리 복잡하다" 토로

[권혜림기자] 1990년대를 호령했던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의 세 멤버가 한 자리에 모인다.

27일 tvN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 신년특집에는 젝스키스 장수원, 김재덕, 강성훈이 출연한다. 이들은 인기리에 활동하던 중 팀이 해체됐던 당시 상황을 함께 돌이킨다.

장수원은 "해체를 순순히 받아들이는 입장은 아니었으나 전반적으로 그런 분위기로 가고 있었기에 단독적으로 나설 분위기가 아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재덕 역시 "멤버끼리 사이가 나쁘지 않고 형제 같아서 평생 함께 할 거라고 생각했었다. 해체 당시 개인의 의견이 여러 사정과 이해관계로 잘 전해지지 않아 아쉬웠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로봇연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장수원, 오랜만의 방송 출연으로 반가움을 더하는 강성훈과 김재덕의 솔직한 입담이 생생히 전파를 탄다. 장수원은 연기실력이 늘어 재미가 없어졌다는 시청자의 의견에 '머리가 복잡하다'며 고충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재덕은 장수원의 전성기에 "수원이를 등에 업고 제이워크 활동을 다시 해보려 한다"며 남다른 포부를 보이기도 했다. 강성훈은 젝스키스 전성기 시절 연애담을 솔직하게 공개해 시선을 끌 전망. 이 밖에도 일련의 사건 이후 진솔하게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젝스키스의 멤버들이 출연한 '택시'는 27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택시' 장수원·김재덕·강성훈, 젝키 해체 전말 밝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