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 코리아, '2015 아우디 어워즈' 개최


우수 딜러 및 직원 시상

[정기수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우수 딜러를 선정해 시상하는 '2015 아우디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아우디 코리아의 전년 대비 37.9% 판매성장을 견인한 아우디 공식 딜러사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베스트 딜러사, 세일즈, A/S, 마케팅, 특별상,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 상 등 다양한 부문별 시상으로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베스트 딜러사 부문은 서울 소재 딜러와 서울을 제외한 지역의 딜러 두 부문으로 나눠 선정됐다. 서울 지역 베스트 딜러에는 태안모터스와 고진모터스, 그리고 서울 외 지역 베스트 딜러에는 유카로오토모빌과 중산모터스가 각각 1, 2위로 선정됐다.

베스트 딜러사 부문은 목표 판매대수 달성율, 미스터리 쇼핑 평가 점수 등 세일즈 항목과 더불어, AS 품질, 마케팅 활동 관련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됐다.

AS 부문은 베스트 AS 디렉터 1위로 선정된 설동초 전무(참존모터스)를 비롯해 베스트 서비스 매니저, 서비스 어드바이져, 테크니션, 파츠, CRO, 워런티 매니져 등 총 7개 부문 15명에게 시상이 이뤄졌다. 마케팅 부문은 베스트 마케팅 결과 부문에 고진모터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프랙티스 부문에 유카로오토모빌이 각각 수상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대표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딜러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지난해 훌륭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올해는 다양한 신차와 더욱 개선된 서비스 품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양적·질적 측면 모두에서 대대적으로 성장하는 한 해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코리아, '2015 아우디 어워즈'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