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준상-이준, '풍문으로 들었소'서 부자지간 호흡


'아내의 자격'-'밀회' 안판석 감독 신작…2월 방송

[이미영기자] 배우 유준상과 이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출연을 확정, 엘리트 부자지간을 결성하게 됐다.

'풍문으로 들었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는 제왕적 권력을 누리며 부와 혈통의 세습을 꿈꾸는 대한민국 초 일류상류층의 속물의식을 통렬한 풍자로 꼬집는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대대손손 법률가 집안에서 태어나 최고의 귀족교육을 받고 자란 법무법인 대표 한정호 역을 맡았다. 극중 한정호는 법률상담을 통해 알게 된 정,관,재계 요인들의 비리를 무기로 권부의 중요한 인사까지 깊이 관여할 정도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막강한 인물이다.

유준상의 착한 아들로 최강 부자를 결성하게 된 이준은 부모님 말씀이 곧 법으로 알고 자란 특권의 인큐베이터에서 만들어진 수재 한인상 역을 맡았다. 고등학교 3학년인 인상은 완벽한 아버지와 기품 넘치고 아름다운 어머니한테는 무심결에라도 짜증한번 낸 적이 없는 반듯한 모범생 아들이다.

두 사람은 인상이 뜻밖의 인물을 아내로 맞으면서 난생처음 겪는 사건사고에 좌충우돌하며 인생의 참맛을 알아가게 될 것으로 알려졌다.

SBS 월화드라마 '펀치' 후속으로 방송될 '풍문으로 들었소'는 '아줌마', '아내의 자격', '밀회'의 명품콤비 정성주 작가와 안판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때로는 코믹하게, 때로는 멜로를 통해 대한민국 상류사회의 이면과 부조리를 날카롭게 꼬집으며 흥행을 이끌어온 정성주-안판석 콤비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풍문으로 들었소'는 오는 2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준상-이준, '풍문으로 들었소'서 부자지간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