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길드워2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 첫 공개


숙련시스템과 신규직업 베일 벗어…정식출시일 '미정'

[류세나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패키지형 온라인게임 '길드워2'가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을 공개했다.

26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길드워2는 이 회사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2012년 출시된 후 북미, 유럽을 중심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아레나넷이 공개한 영상에는 확장팩 '가시의 심장'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가 담겨 있다.

마지막 레벨(80레벨)에 도달한 이용자가 신규 능력들을 습득할 수 있는 숙련 시스템(Mastery System), 새로운 특성 및 기술 등으로 캐릭터가 기존에 선택한 직업을 전환시켜주는 신규 특성화 시스템(Specializations System), 신규 직업 '레버넌트(Revenant)' 등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밖에 새로운 문명과 신규 지역, 길드 거점(Guild Halls) 등의 내용도 포함됐다.

마이크 오브라이언(Mike O’Brien) 아레나넷 대표는 "길드워2의 첫 번째 확장팩은 MMO 장르를 변화시킬 혁신적인 시스템과 기술을 담고 있다"며 "단순한 게임의 확장을 넘어 이용자의 플레이와 모험 자체를 강화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길드워2 확장팩의 발매 일정과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류세나기자 cream5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길드워2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