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노키오' 박신혜 "男 복많다? 다음 작품 걱정돼"


박신혜 거치면 진짜 대세남 된다? "시기 잘 맞아…행운"

[장진리기자] 박신혜가 '남자 복이 많다'는 평가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시 종로구 가회동 가예헌에서 만난 박신혜는 인기리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의 종영 소감과 함께 상대 남자배우 복이 많다는 평가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박신혜가 출연하는 작품에는 안방을 떠들썩하게 하는 대세남들이 함께 했다. 바꿔 말하면 박신혜를 거쳐야 대세남이 된다고 할 정도다.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이웃집 꽃미남' 윤시윤, '상속자들' 이민호-김우빈, 그리고 '피노키오' 이종석-김영광까지, 그야말로 대세남들의 향연이었다.

이에 대해 박신혜는 "인정한다"고 쾌활하게 웃으며 "남자 배우 복이 정말 많다. 행운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기가 잘 맞아 떨어졌다. 좋은 작품과 좋은 배우들을 만난 것"이라며 "작가님과 감독님이 생각이 잘 맞아서 제게 대본이 온 거니까 축복이다. 너무 대세남들과 계속 하다 보니까 다음 작품이 솔직히 걱정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피노키오' 현장이 정말 행복했다는 박신혜는 "감독님과 작가님의 호흡이 정말 좋았고, 막내 스태프들까지 정말 힘들었지만 웃으면서 촬영을 했다. 모이면 왁자지껄하고 이런 분위기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며 "워낙 촬영 현장이 화기애애하고 즐거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신혜는 '피노키오'에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앓으면서도 진짜 기자에 도전하는 최인하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노키오' 박신혜 "男 복많다? 다음 작품 걱정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