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누리투어, 관광과 휴식의 일본 큐슈여행상품 선보여


해외여행 전문여행사 온누리투어는 즐거운 관광과 꿀같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일본 큐슈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일본 큐슈 여행상품 중에는 일본 가정식 단고지루 정식 1회, 따뜻한 찌게나베 정식 1회,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한 고기뷔페 1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풍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직 온누리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큐슈관광 특전 속을 살펴보면 도시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복합문화 공간인 캐널시티에서 자유관광을 할 수 있으며 하카타항에 위치하고 있는 붉은 색 포트타워 전망대에서는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또 인근 해변가에 있는 씨사이드 모모치 해변은 연인의 성지라 불러질 만큼 매우 아름다우며 외국 여행객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다.

기타큐슈에는 고쿠라성 관광, 쇼와거리 산책, 서양 건축물이 가득한 항구 도시 모지코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모지항 관광이 있다.

마지막으로 벳부에서는 천연기념물인 유황을 직접 볼 수 있는 유노하나 유황 재배지를 관광하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으며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마토 지옥온천에서 특별한 아시유(족욕)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일본 큐슈 온천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온누리투어 홈페이지(http://www.onnuritour.com/) 또는 예약상담(1577-0044)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누리투어, 관광과 휴식의 일본 큐슈여행상품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