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를로스 "호날두와 메시, 나의 선택은 호날두다"


"호날두가 더욱 인상적인 활약 하고 있어"

[최용재기자] 세계 축구를 양분하고 있는 두 명의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와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과연 누가 최고의 선수인가.

이 논쟁은 끝날 것 같지 않다. 이런 상황에서 브라질 축구의 전설이자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 호베르투 카를로스가 호날두가 메시보다 뛰어난 선수라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카를로스는 24일(한국시간) 유럽 프로축구 전문사이트 '트라이벌 풋볼'을 통해 세계 최고의 선수를 꼽았다. 호날두와 메시 중 최고의 선수를 묻는 질문에 카를로스는 호날두를 최고의 선수로 꼽았다.

카를로스는 "나는 메시의 팬이다. 하지만 나에게 있어 더욱 인상적이고 강렬한 선수는 호날두다. 호날두는 최근 믿을 수 없는 활약을 하고 있다.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선수다. 세계 축구의 리더는 호날두다. 세계 최고의 선수다"라며 호날두를 극찬했다.

이어 카를로스는 "메시 역시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다. 세계 축구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환상적인 선수다. 하지만 만약 나에게 메시와 호날두 중 한 선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나는 호날두를 선택할 것이다. 단, 지난 1년 동안의 활약상이라는 조건을 달아야 한다"며 최근 활약상을 놓고 보면 호날두가 메시보다 빼어난 선수라고 강조했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를로스 "호날두와 메시, 나의 선택은 호날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