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작심삼일' 영어스피킹, 3-UP 시스템으로 해결


EBS킹목달, 연말 맞아 이벤트 준비... 총 120만원의 혜택 제공

매년 초 많은 사람들이 영어면접 등에 대비하려 영어회화 학습계획을 세우고 공부 의지를 불태우지만, 대부분의 경우 작심삼일로 머물고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EBSlang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영어스피킹 강좌인 EBS킹목달에 '3-UP시스템'을 도입했다.

3-UP시스템은 EBSlang의 2,000,000명 회원의 공부패턴을 분석한 결과, 영어회화 초보자들의 실패원인이 중도포기, 집중력 저하, 나홀로 공부에 있는 것에 착안하여 구축됐다.

킹목달은 먼저, 영어스피킹 초보자들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꼽히는 중도포기를 해결하기 위해 동기부여 장치인 수강료 100% 현금환급 및 장학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킹목달 365코스를 기준으로, 매일 공부하고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1일 1천원씩 수강료 환급이 이뤄지며, 연속으로 학습일기를 작성할 경우 최대 16만원까지 장학금이 주어진다. 즉, 수강료 전액 환급 받고 장학금까지 받으며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 역시 30분 이내로 짧게 구성돼 집중력 저하 문제도 해결 가능하다. 수업시간이 짧아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9가지 컨셉의 커리큘럼에 따라 다양한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학습의욕을 새롭게 불러일으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킹목달은 수강생들의 학습효과를 최대치로 높여주기 위해 약 1만 명의 회원이 함께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마련했다.

영어스피킹의 경우 혼자 학습하면 쉽게 지칠 수 있지만, 커뮤니티를 활용하면 동료의 응원이나 격려를 받거나 다른 수강생들의 성공후기를 확인해 왕초보영어자들도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EBS킹목달은 연말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2015년 새해를 맞아 영어회화 공부를 계획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2월 22일(월)부터 시작하여 31일(수)까지 실시된다.

연말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68%에 달하는 강좌 할인, 수강료 0원, 교재무료, 장학금 지원, 복습기간 제공 등 총 12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킹목달 관계자는 "이처럼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킹목달은 수강생의 99%를 변화시킬 수 있었다"며 "홈페이지 게시판을 방문하면 기존 학생들의 수강후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게시판에는 "이전에는 쉽게 하지 못했던 생활영어회화, 이제 자연스럽게 술술 나와요!"(29기 수강생 박O민), "항상 시작뿐이었던 영어회화, 이젠 아이들이 외국인 같다고 칭찬해줘요"(217기 수강생 황O서) 등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킹목달 교육일정 및 이벤트는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작심삼일' 영어스피킹, 3-UP 시스템으로 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