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라온앤오프' 구하라-가인, 공개연애 놓고 치열한 설전


29일 전편 연속방송…구하라 인맥 공개

[이미영기자] 카라의 구하라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공개연애 주제를 놓고 치열한 설전을 펼쳤다.

23일 자정 MBC뮤직 '하라 온앤오프'의 티저영상 2편 '가십하라'가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카라의 구하라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치열한 설전을 벌이는 모습이 깜짝 공개됐다.

예능감이 뛰어난 구하라와 입담이라면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가인이 사석에서 만났다.

어릴 때부터 함께 활동하며 힘든 점과 미래에 대한 고민을 서로 털어놓을 정도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평소대로 편안하게 만나 식사를 하던 중 때 아닌 사이즈 논란을 벌였고, 이로 인해 '하라 온앤오프'에서 본의 아니게 신체 사이즈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공개연애에 대한 짓궂은 질문에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던 중 급기야 카메라를 끄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가인은 현재 배우 주지훈과 공개 열애 중이며, 구하라도 공개 열애 경험이 있어 어떤 말이 오갔을지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의 이날 만남은 가인이 자신의 SNS를 통해 함께 구하라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의외의 친분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던 터라, 이날 있었던 두 사람간의 설전이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되자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29일 낮 12시부터 전편 연속 방송되는 MBC뮤직 '하라 온앤오프'에서는 가인 외에도 구하라가 평소 친분이 두터운 특급 인맥들을 비롯해 주변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카메라 밖에서의 실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라온앤오프' 구하라-가인, 공개연애 놓고 치열한 설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