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태지, 크리스마스이브에 평창동 자택으로 팬 300명 초대


"열혈팬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

[이미영기자] 서태지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평창동 자택으로 팬 300명을 초대한다.

서태지 컴퍼니는 22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오는 24일 '2014 메리 크리스말로윈~ 콰이어트 나이트 나쁜 산타를 찾아라, 평창동 원정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글을 올렸다.

해당 이벤트는 22일 정오부터 시작해 오는 23일 정오까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에게 기회가 돌아간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서태지닷컴에 공지된다.

행운의 주인공 300명은 엄격한 팬 인증절차를 거쳐 선발될 예정이다. 공식 사이트인 서태지닷컴 정회원이어야 하며, 몇 가지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

또한 팬들에게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재치 넘치는 '극한 조건'을 함께 제시해 눈길을 모았다. 서태지는 "평창동은 서울의 극한지대다. 서울시내 보다 평균 2도가 낮다는 것을 명심하라", "평창동으로 가는 길은 험준한 산세와 히말라야 급 경사도를 자랑한다. 하이힐 따위는 던져 버려라", "평창동은 북한산에서 몰아치는 칼바람에 살을 에고 뼈를 깎는 곳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라" 등을 내걸었다.

서태지 측은 "이번 이벤트는 5년이라는 공백에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응원해주고 있는 열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클라스가 다른 팬 사랑과 팬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는 서태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를 통해 찾아온 팬들과 어떤 즐거운 추억을 쌓게 될지가 이번 이벤트의 핵심 포인트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30일과 31일, 이틀 간 개최하는 전국투어 서울 공연으로 숨 가빴던 2014년의 행보를 마무리한다. 이는 14년만에 개최되는 전국투어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광주, 대구, 부산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태지, 크리스마스이브에 평창동 자택으로 팬 300명 초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