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비온, 공인중개사 완전학습 등 차별화된 교육서비스 눈길


유비쿼터스 기반 '평생교육' 기업… 브랜드별 고객만족 실현 사례 눈길

이러닝 교육기업 유비온이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여 화제다.

현재 유비온에서는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를 비롯해 공인중개사 완전학습을 위한 '랜드스쿨', 학점은행제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www.wowpass.com)에서 금융인재육성을 위한 장학프로그램 '장학스쿨2015'를 제공한다.

장학 프로그램은 은행편, 증권편으로 나뉘어 100시간의 강의와 전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기소개서와 면접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했으며, 오는 1월부터 3개월간 본격적인 교육이 시행된다.

또한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TESAT(Test of Economic Sense And Thinking: 경제 이해력 검증시험)시험 성적 우수자에게 '와우패스 장학금' 200만원을 지원하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 공인중개사 완전학습 '랜드스쿨'랜드스쿨(www.landschool.com)은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완전학습'을 도입해 본 강의 외에도 보조강의와 참고자료를 적절히 활용하여 수강생들의 이해를 완벽히 도와주는 이러닝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수강생 개인별 맞춤 상담과 진도율 체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학습이 가능해 고객만족 실현에 한 발 더 다가서고 있다.

학습기간이 길고 평균 합격률이 20%대로 높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데 랜드스쿨 공인중개사 완전학습이 수강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카카오톡 1:1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www.iubion.co.kr)에서는 학습자가 보다 더 쉽고 편리하게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 1:1 상담서비스'를 오픈했다.

종전의 전화문의나 메일문의와 달리 실시간으로 학습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비타500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가자 중 친구에게 추천하고 캡쳐사진을 보낸 인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파리바게뜨 케이크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유비온'을 검색해 추가한 뒤 이름과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비온, 공인중개사 완전학습 등 차별화된 교육서비스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