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NX미니로 인증샷 찍고 선물 받으세요"


'새해 다짐하기 이벤트' 통해 2015명에게 선물 증정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2015년 새해를 맞이해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하는 2015 새해 다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내년 1월21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각자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 구매 후, 제품 등록을 하고 SNS 또는 블로그에 NX 미니와 함께한 거울 인증샷과 '새해에는 NX 미니와 함께'라는 문구를 활용해 새해 다짐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천15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며 2천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5명에게는 바비브라운 미니 립&아이 팔레트를 제공한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는 얇은 두께에 2천50만 화소의 미러리스 카메라로 180도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윙크샷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셀프카메라에 최적화된 카메라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올 한해 NX 미니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처럼 2015년에도 많은 분들이 소중한 시간을 삼성 스마트카메라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NX미니로 인증샷 찍고 선물 받으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