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스타4', 전소현 또 극찬 세례 "심사평 못할 정도"


박진영-유희열-양현석, 3인 심사위원 모두 극찬

[이미영기자] 'K팝스타4' 심사위원들의 평이 엇갈린 참가자가 속출했지만 전소현은 예외였다.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에서도 세 명의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에서는 본선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이 그려졌다.

감성보컬 2조에 속했던 전소현은 사라 바렐리스의 'Gravity' 무대를 선보였다.

전소현 무대 후 유희열은 "두 분은 어떻게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난 진짜 좋게 들었다. 노래 듣고 깜짝 놀랐다"며 "오디션장에서 듣는 것 같지 않고 CD를 들은 것 같았다. 완성된 것을 들은 것 같았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이번 곡은 너무 좋게 들어 깜짝 놀랐다. 더 할 심사평이 없다"고 감탄했다.

박진영은 "우리가 지금 지구에 살 수 있는 이유도 달이 지구 주위를 도는 이유도,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도는 이유도 다 중력 때문이다"고 말을 꺼냈다. 박진영은 "저도 끝나고나서 심사를 못 할 정도로 소현 양이 느끼는 그 마음을 느꼈다. 진짜 그런 여자 같았다. 어떤 남자에게서 떨어지고 싶고, 저 남자가 날 못 떠나게 하고 그 마음이 그대로 전달됐다"며 "그 다음부턴 노래를 잘 하고 문제가 아니다. 너무 가슴 아팠다"고 극찬했다.

양현석은 "노래를 굉장히 편안하게 부르는 것처럼 보인다. 유희열 말처럼 흠 잡을 데 없을 만큼 노래를 잘 불렀다"고 평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4', 전소현 또 극찬 세례 "심사평 못할 정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