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디스플레이, 2014 혁신성과 발표회


탁월한 성과 임직원 등에 포상…"내년에도 한계넘어 가치 창출"

[박영례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지난 19일 저녁, 경기도 파주사업장 대강당에서 '2014 혁신성과 발표회'를 갖고 올해 탁월한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포상했다.

한상범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TDR 참여 임직원과 가족 등 1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는 기술, 제품, 생산부문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32개 TDR팀들에게 특별 포상금과 해외여행 등의 부상이 주어졌다.

올해로 15년째를 맞는 LG디스플레이의 혁신 성과 발표회는 매년 다양한 핵심 과제들을 수행한 TDR별 성과에 대해 사업기여도, 기술 선도력 등을 평가, 월드 넘버원(World's No.1)상, 금상, 은상, 스킬(Skill)상 순으로 포상하는 행사다.

월드 넘버원 상은 다이렉트 본딩(Direct Bonding) 생산시스템 구축팀과 Slim & Light 제품개발팀이 수상했으며, 중국 8.5세대 패널공장을 성공적으로 가동한 LGDCA법인이 우수 혁신 사업장상을 수상했다.

아울러 이번 발표회에서 ▲성과지향의 TDR활동 강화 ▲창의적 아이디어 제안 강화 ▲전 임직원의 문제해결역량 향상 ▲일등 DNA 문화 구축 등 4가지를 2015년 혁신활동의 중점 추진과제로 설정했다

이날 한상범 사장은 "간절함과 열정을 잊지 않는 초심(初心), 진정한 일등 달성을 위한 일심 (一心),진정한 일등의 시작은 나로부터 라는 진심(眞心) 등 3심(心)을 통해 한계를 넘어 2015년에도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2015년 전사 TDR 출정식'도 함께 열렸다. 고해상도 차별화 제품개발 TDR을 비롯해 총 52개의 혁신 TDR팀이 새롭게 탄생하며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TDR(Tear Down & Redesign)은 '해체하고 새로 디자인한다' 뜻의 LG 고유 혁신활동으로 다양한 분야 전문가가 팀을 구성, 문제 해결과 혁신성과 달성을 목표로 한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디스플레이, 2014 혁신성과 발표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