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알테크, 토탈카케어브랜드 '카업' 인지도 확대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지알테크는 토탈카케어 브랜드인 카업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달 29일 기아자동차 디지털 마케팅팀과 함께 카케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경기도 화성시 지알테크 본사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이번 카케어 세미나에는 K3 몬스터 동호회 사람들 60여명이 참가했다. 특히 자동차 관련 세미나인데도 불구하고 적지 않은 여성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세미나는 강의와 실습으로 나눠 진행되었고 카업사업부의 기술연구소 조완연 교수가 참여해 K3를 시연차량으로 놓고 강의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카업부스터 10종 세트 소개와 셀프 세차 및 디테일링 강의, 카업부스터 유리막 코팅 플러스를 이용한 쉽고 빠른 셀프 유리막 코팅 강의 등을 교육받았다. 배운 강의를 토대로 지알테크 1층 차고에서 카케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듣고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실습시간도 가졌다.

지알테크 관계자는 "강의와 실습에서 K3 몬스터 회원들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의가 대단했다"며 "반응이 뜨거워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카업을 판매하는 지알테크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의 공식 서비스사로 20년간의 Gloss & Repair 부분의 노하우를 담아 기아자동차 카케어킷도 생산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알테크, 토탈카케어브랜드 '카업' 인지도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