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숭실사이버대 세무회계학과, 2015 신·편입생 모집


기업 경영활동을 체계적으로 정리함으로써 정보이용자들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세무·회계는 경영과는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에 놓여 있다.

특히 1인 창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이때 세무 및 회계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인력의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세무 전문인력의 양성을 목표로 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회계학적 사고와 세법의 이론을 바탕으로 경제학·경영학·법학·전산학 분야의 인접 학문을 연구해 세무 관련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실무능력을 배양한다.

또한 지식정보화 시대에 맞는 경쟁력 있는 세무전문가로서의 자질을 갖춰 세무관련 업무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졸업 후에는 세무사, 공인회계사, 경영지도사, 전산세무1,2급 등의 자격증을 획득해 전문 자유직에 종사할 수 있다.

세무공무원, 일반기업체, 금융기관, 국영기업체, 조세관련 분야 등 폭넓은 분야에 걸쳐 취업이 용이하며 인접한 수많은 기업체의 세무관련 전문인으로 진출할 수 있는 등 취업 전망이 밝다.

숭실사이버대는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를 비롯한 전 학과를 대상으로 2015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내년 1월 5일까지며 합격자는 1월 11일에 발표한다.

입학생에게는 숭실대학교와의 학점교류와 캠퍼스 공유, 졸업 후 전공과목 평생 무상 청강 및 재학 중 교내 모든 강좌 무상청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풍성한 장학 혜택과 저렴한 학비, 스마트 러닝 시스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 등도 제공된다. 문의는 (02-828-5501)로 하면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숭실사이버대 세무회계학과, 2015 신·편입생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