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본서 흥행한 수집 RPG '가디언헌터' 사전등록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앱 1위…260종 가디언 수집 재미

[문영수기자] 260종 이상 가디언(캐릭터)을 수집하는 재미를 앞세워 일본 앱스토어 무료 앱 순위 1위에 오른 국산 모바일게임이 곧 출시된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트롤게임즈(대표 양기범)가 개발한 3D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헌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가디언헌터는 모험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가디언을 수집해 최강의 '가디언헌터'로 만드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가벼우면서도 빠른 액션의 묘미를 살려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는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집욕을 자극하는 가디언 외에도 가디언 진화 시스템, 무한던전과 아레나를 통해 즐기는 이용자간 대결(PvP), 최고 보스를 물리치고 '룬'을 획득하는 보스 레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갖췄다.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아 본 일본 퍼블리셔 '어플리봇'의 제안에 의해 지난 5월 일본에서 먼저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 무료앱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 요소 등이 호평받으며 현재까지도 일본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가디언헌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가디언 뽑기 티켓'을 포함해 2만 원 상당의 재화와 아이템으로 구성된 '예비헌터 패키지'가 지급되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뽑기권'도 1장 제공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본서 흥행한 수집 RPG '가디언헌터' 사전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