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르, 니코틴, 냄새 없는 전자담배 국내 출시


가격 부담은 낮추고, 인체 유익성은 높인 비타씨그 7종 눈길

내년부터 담뱃값이 큰 폭으로 인상되고, 금연구역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금연 계획을 세우는 흡연자들이 늘고 있다.

성공적인 금연을 위해서는 껌이나 사탕, 패치 등의 니코틴 대체제를 사용하거나 금연약이나 금연침 등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시중에서 유통되고 있는 전자담배 역시 금연을 위해 활용해 볼 수 있는 대안이다.

시중에 유통 중인 전자담배의 경우 니코틴 함유량을 비롯해 제품별 성분 차이가 크고, 종류가 다양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타르, 니코틴, 담배 냄새와 연기로부터 자유로운 전자담배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비타씨그'는 타르, 니코틴, 담배 냄새 등의 인체 유해 독소를 제거하고, 비타민과 순수 수증기만을 함유해 간접 흡연의 위험성을 크게 낮춘 제품이다.

비타민 A, B, C, E와 코엔자임Q10, 천연영양소를 수증기 형태로 직접 흡입하는 방식의 비타민 증기스틱인데, 한 번 구입으로 5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각종 유해성분의 위험성을 낮춘 만큼 흡연자들에게 흔히 나타나는 입냄새도 막을 수 있다.

메탈릭 스테인리스 스틸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옐로우(오렌지&에너지), 그린(페퍼민트&피톤치드), 퍼플(블루베리&휴식), 골드(품위,격조), 화이트(진정), 블랙(해독), 블루(여신의향기) 등 총 7종으로 출시돼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비타씨그는 무점포창업이나 소자본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최근 늘고 있는 샵인샵 아이템으로 최적화된데다 창업 시 소요되는 비용도 합리적이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는 게 비타씨그 코리아의 설명이다.

비타씨그 관계자는 "창업 노하우나 큰 자본금, 화려한 매장 없이도 시작할 수 있는 실속형 창업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전자담배 수요가 꾸준한 만큼 가맹점이나 대리점 창업 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www.vitacig-korea.com)를 참조하거나 전화(1577-4502)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르, 니코틴, 냄새 없는 전자담배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