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 마지막 결혼박람회…'웨딩앤 웨딩박람회' 13~14 개최


2014년이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연말연시 각종 모임으로 인해 모두가 바쁜 가운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혼'이라는 것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정신없이 결혼 준비를 하느라 여념이 없다.

달콤한 프로포즈가 끝남과 동시에 상상 이상의 복잡한 결혼준비 과정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인생에 한번 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치르기 위해서는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데 알뜰한 예비부부들은 똑똑한 결혼준비를 위해 불철주야 발품을 파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이에 국내 1위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는 예비부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해 매년 결혼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13(토)~14(일) 양일간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제2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올해의 마지막 대형 결혼박람회이다.

기존과 달리 이번 박람회는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POWER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엇보다 주최측인 웨딩앤은 웨딩컨설팅 기업으로서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살린 다양한 선물과 프로모션 등을 준비해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먼저 사전 신청자는 무료초대장을 비롯, ▲마스크시트 1매 ▲연극 놈놈놈 할인권 ▲롯데면세점 VIP쿠폰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 발급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아비스 웨딩기프트 2종 SET/ 레이나 9L전기오븐(독일기펠) / 그릴(독일기펠) / 세라믹냄비 3종세트(독일기펠) / 빌리지 캔들 중 택1하여 선물을 제공한다.

웨딩앤의 결혼박람회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이벤트는 매 박람회마다 진행하는 'TIME EVENT'이다. 이는 1시간 단위로 사은품 추첨을 하는 이벤트로 루이비통 명품백과 샤넬지갑 외에 삼성 16kg 세탁기, 신랑 정장 제작권,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50인치 LED TV 등 한층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웨딩홀 SPECIAL EVENT도 함께 준비해 그 풍성함을 더한다. 이 이벤트는 홀 사용료 전액 무료, 피로연 식대 할인, 웨딩축가/웨딩카/웨딩케이크 등 웨딩홀 옵션 무료 프로모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 롯데면세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12시까지 선착순 방문 200쌍에게(일 100쌍) 셀카봉을 선물한다.

다양한 혜택 뿐 아니라 결혼준비에서 가장 까다로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최신 트렌드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스에서 웨딩드레스, 턱시도 피팅과 레드카펫 촬영을 경험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도 현장에서 받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Digital Video System Studio에서의 영상시연 및 현장체험이 가능하다.

웨딩홀 부스에서는 상담을 한 예비부부들에게 스티커를 증정하고 이를 3장 이상 모은 대상자들에게 스타벅스 겨울시즌 한정 GIFT카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 스티커로 빙고를 맞추면 셀프와인과 빌리지캔들 중 택1하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허니문업체와 혼수업체에서는 방문고객, 상담고객, 계약 고객 등에게 다양한 선물과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웨딩앤과 제휴를 맺은 전자랜드의 부스에서는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2015 최신형 김치냉장고 특가판매, 신혼가전 품목별 기획특가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할인행사로는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청구 할인과 2, 3개월 무이자, 외환카드로 30/100/2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원/4만 원/8만 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외환/롯데 두 카드사 모두 동일하게 2, 3 개월 무이자가 적용되며 6, 10개월 부분 무이자로도 이용할 수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 마지막 결혼박람회…'웨딩앤 웨딩박람회' 13~14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