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25, 업계 최고 중량 버거 출시


소고기 패티 2장·신선한 야채 토핑된 '위대한 더블버거' 선봬

[장유미기자] 편의점 GS25가 12일 역대 편의점 햄버거 중 최대 중량을 자랑하는 위대한 더블버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위대한 더블버거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반 햄버거(평균 112g)의 약 3배에 달하는 350g의 중량으로 5인치 번과 소고기패티 2장, 양상추, 양파 등의 신선한 야채와 치즈, 피클을 듬뿍 토핑했다.

GS25는 최근 햄버거 전문점에서 인기가 높은 더블패티 콘셉트를 벤치마킹해 편의점 최초로 더블패티를 사용한 고품질 상품을 개발했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신뢰도가 증가하고 맛과 양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위대한버거와 위대한치킨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이 같은 분위기에 맞춰 위대한버거 시리즈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위대한더블버거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2013년 1월과 11월에 출시된 위대한버거와 위대한치킨버거는 현재 나란히 햄버거 매출 순위 1, 2위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GS25는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위대한더블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수를 증정한다.

GS리테일 편의점 권오상 햄버거MD는 "편의점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가격만 알뜰한 가격소구형 상품뿐만 아니라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는 가치소구형 상품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위대한더블버거 역시 맛과 품질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가치소구형 상품으로 햄버거 전문점 수준의 맛과 양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 업계 최고 중량 버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