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가스터디, 중등부사이트 엠베스트 전면 개편


메가스터디는 중등부사이트인 엠베스트(www.mbest.co.kr)를 11일부터 전면 혁신 개편해 중학생들의 내신 학습 및 특목고 진학에 대대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엠베스트는 또한 특목고 입시대비 온라인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근 대치동 학원가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특목고 전문강사 10여 명을 전격 영입했다. 이성우(대치동 유명학원 영재고 입시 팀장) 등 이 분야 최고 전문 강사진들을 전격 영입함으로써 각 학교 유형별 입시 특징에 최적화된 수준 높은 강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특목고 입시 대비 온라인 학습부터 학생부 관리, 입시전략 수립 등 특목고 합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프라임특목반' 서비스도 새롭게 기획했다.

학생들은 '프라임특목반' 서비스 이용 시 엠베스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시전문가와의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교과/비교과 활동(학생부)을 관리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라임특목반을 이용하는 학생들만 볼 수 있는 '프라임 시크릿 존'을 별도로 운영한다. 프라임 시크릿 존에서는 특목고별 모집요강 분석자료, 자기소개서 작성법, 학교별 입시전략, 파이널 면접 등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강좌는 물론, 엠베스트 출신 특목고 합격생 4천2백여 명의 합격노하우가 담긴 핵심정보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특목고 컨텐츠 강화와 더불어 학습 지원 시스템도 전면 개편, 중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는 데도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이를 위해 '완전학습모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완전학습모드'란 하나의 강의를 <개념 강의, 학생 스스로 문제풀이, 문제풀이 강의, 1,2단계 확인평가, 다음 로그인시 틀린 문제만 다시풀기 제공> 등의 순서로 구성, 전체 학습에 필요한 시간은 줄이고 학업 성취도는 높인 엠베스트만의 신개념 강의 시스템이다.

이와 동시에 학습 이외의 모든 방해요소를 차단하는 M+플레이어 기능을 추가하여 인강을 수강할 때 집중력을 높일 수 있게 했다. 또, 오는 30일부터는 최고난도 개념과 문항을 별도로 제공하는 '탑 클래스' 시스템을 모든 내신 진도 강좌에 추가하여 최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컨텐츠 강화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한편 엠베스트는 서비스 전면 혁신 개편에 맞춰 '상위 1%로 가는 첫 시작'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이 포함된 BI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스터디, 중등부사이트 엠베스트 전면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