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범키·플투스 피처링' 김나영, 12월9일 정식 데뷔


12월9일 데뷔 싱글 ' 니 말대로' 발표, 재킷 화보 공개

[정병근기자]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김나영이 데뷔를 알리는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26, 27일 김나영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음원사이트 멜론 등을 통해 김나영의 재킷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 속 김나영은 다소 쓸쓸한 분위기의 짙은 감성과 함께 흐트러진 머리카락 사이로 드러난 순수 그대로의 앳된 얼굴로 신비로운 매력을 풍긴다.

'두둥- 나영이에요!'라는 제목으로 재킷 사진들을 공개한 김나영은 "12월에 발표할 새 앨범을 팬들에게 빨리 들려주고 싶어 최선을 다해 막바지 작업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전했다.

소속사 네버랜드에 둥지를 틀고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예고한 김나영은 그간 정키의 '홀로'를 시작으로, 플라이투더스카이 '알 수 없는 이별', 스윙스 '뒤에 있어 줘' 등 수많은 동료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피처링을 해왔다.

또 KBS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tvN '연애 말고 결혼' OST '바라고 바라고', 프로젝트 앨범 '가끔 내가' 등을 발표하며 신인답지 않은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감성 발라드의 대가인 작곡가 김세진과 함께 손을 잡고 본격적인 가요계 출사표를 던질 김나영의 데뷔 싱글 '니 말대로'는 다음달 12월9일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키·플투스 피처링' 김나영, 12월9일 정식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