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베로 5, SW제품품질 대상 수상


제품 및 품질관리 우수성, 재무건전성 등 종합평가

[이부연기자] 티맥스데이터(대표 장인수)는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솔루션 '티베로 5(Tibero 5)'가 '2014년 제1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품질대상'에서 대상인 미래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티베로 5는 ▲국내외 전문 시험기관의 품질시험 결과 ▲경쟁제품 대비 우수성을 입증하는 TPC 성능검증 ▲ 티맥스데이터의 품질전담 조직과 수준 높은 기술 인력 등 여러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티베로 5는 지난 2011년 출시된 이후 국내 DBMS 시장에서 도입이 확산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방위사업청, 한국수자원공사, 우정사업본부, 국토교통부 등의 DB 국산화 사업에 잇따라 도입됐다.

장인수 티맥스데이터 대표는 "대상 수상은 티베로 5의 제품품질 우수성과 국산 DBMS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고가의 외산 제품을 대체하려는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대한민국 소프트웨어품질대상은 미래부가 국산 SW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고 품질의 국산 SW를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SW 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품질이 우수한 SW에 대한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베로 5, SW제품품질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