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 '연말 공연킹'


"티켓 대란에 오디오석까지 추가 판매키로"

[이미영기자] 가수 김준수가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콘서트 추가 티켓을 오픈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시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위드 오케스트라(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을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사상 최고의 티켓 대란을 벌였던 김준수 공연의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일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1차 티켓 오픈 10여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여전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어 24일에 있었던 2차 티켓 오픈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이에 따라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한 것.

관계자는 "매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 준 팬분들게 감사하다. 티켓 대란으로 인해 이번 공연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고, 이에 일부 객석과 오디오석을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김준수의 음악을 듣게만이라도 해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이 성사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30-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은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 '연말 공연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